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CD키 노알바 아시아1 레더에서 열심히 활동중인 해병대의장대입니다.

6년전 신나게 바바로 비비고놀다가 

X더 걸려서 시디키 몇달간정지, 아이디날라가서 접고난후

군대다녀와서 다시 디아블로2 생각나서

두달간 맨땅부터 앵벌소서 제외한 바바한테만 올인했습니다.

그래서 나름 몹좀잘썰고 헬프도 잘다니고 한창재미나게 하고있네요

지금은 정밥으로 바꾸려고 살짝살짝씩 바꾸는중이라서

제가 어떻게 키웠나 까묵을까봐 급하게 지금 적고있네요ㅋㅋ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선'아이탬'부터 적도록하겠습니다.

무기: ㄴㄴ작 38//400버석고뇌, ㄴㄴ작 35//400버석고뇌

갑옷: ㄴㄴ작 세크 774수수께끼

헬멧: 길리엄뚜껑

벨트: 빌헬름즈 프라이드 베틀벨트

장갑: 87방 고무장갑

부츠: 213 업고어

아뮬렛: 하이로드

링: 249 20민 쌍 레이븐

횟불,애니: 19/20 바바 횟불, 17 18 5 애니

스왑: 쌍오심

또다른스왑: 인첸몽뎅이

차암: 맥어레피그랜드참 7장, 20피 10레지참 8장

용병셋팅: 나이트 에트 2 마이트 용병에다가 에테 유닉쓰레셔, 안다머리, 에테 세크 인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 도대체 왜? '아이탬 셋팅'을 이렇게 했는지 설명하겠습니다.

무기: 당연히 사냥이나 PK나 고뇌가 으뜸입니다(버석은 34공속↑), 사냥용이라면 수리비 부담이적은 ㄴㄴ작 추천드립니다.(고뇌 20치타)

갑옷: 그냥 바바하면 세크수수아닌가?라는 생각으로 세크 입혀줬습니다.

헬멧: 업슬가도 써봤지만 사냥에서는 길리엄뚜껑만한게 없네요. 저는 레지가 부족한 길리엄에 15맥뎀 15올레 주얼 작 했습니다. 형편안되시면 움룬도 좋아요. 아 그리고 길리엄뚜껑 방어는 고정입니다.(길리엄 35강타 15치타)

벨트: 빌헬름즈 프라이드 베틀벨트?이건 무슨 듣보잡이지 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근데 옵션이 꾀좋습니다. 쌍고뇌에게 필수인 라흡, 마흡을 두개나 가지고 있는 디아2에서 유일한 벨트이고 길리엄뚜껑과 셋트효과로 35라이프 보너스받게됩니다^^ 꾀괜찮지 않나요?

장갑: 일단 87방어가 만땅이고 사냥용바바는 역시 고무장갑입니다. 가장 좋은옵션이 350%데몬에게 증가된 데미지 옵션입니다. 데몬한텐 인내하나를 낀 데미지랑 맞먹는겁니다. 그리고 20공속도 있고 레지가 많이 부족한 이셋팅에서 감사하게 50파레나 붙어있습니다. 정말 쓸만한놈이죠

부츠: 업배추이런거 필요없고 무조건 업고어입니다.213방 만땅입니다.(고어 15강타 15치타)

아뮬렛: 당연히 사냥은 하이로드만한게 없습니다. 모든 1스킬에 최대 37치타(렙99) 어마어마하죠ㅎㅎ

링: 레이븐이 우선 결빙안됨 옵과 무식한 민첩과 어레를 높혀주므로 레이븐을 착용해줍니다. 마나 올려주는것도 상당히 크고요^^..민첩하고 어레 이정도 올려주는 링은 레이븐 밖에 없어요

횟불, 애니: 당연히있어야됩니다.

스왑: 사냥용이라면 함성칼보다 옵션좋은 쌍오심이 최곱니다.

또다른스왑: 인첸몽뎅이는 이렇게셋팅했을경우 어레가칠천안되거나 거의 칠천일겁니다. 사냥용에서는 렙빨도 중요하지만 어레 1만 이상 되어야 하므로 인첸몽뎅이 써줍니다.그럼 어레 딱1만정도 나오네요.

차암: 19/20횟불, 17/18애니참 기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헬에서도 레지는 빵빵해야된다고 생각하여 20피 10레지참 8장 깔고 네추럴 레지스턴스 순수스킬 두개찍으니까 탬빨로 헬에서도 올레지 75가됬네요 20피 라레참 한장이고 나머지는 20피 콜레 20피 파레 20피 포레차암 이네요 네추럴 레스턴트를 하나찍으면 스킬빨로 올레지 72입니다. 하나 더찍으면 3올라가서 75됩니다. 횟불, 애니 만땅으로도 해결 못하니 두개 찍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20피 11레지참으로 도배하셔도 됩니다. 그랜드참은 맥어레피참4장 맥어레참 3장입니다.조만간 맥어레피참으로 다바꾸려고합니다.

용병셋팅: 일단 바바같은 전투캐릭은 에테 유닉쓰레셔 만한게 없다고 봅니다. 디크리 목적이므로 샤에작 추천합니다. 갑옷은 빠른 디크리를 터트리기위해 무식한 공속이 있는 트렛셔리 줘봤으나 너무 잘죽어서 에테인내껴줬고요 또 에테 인내 낄려다 보니까 힘 때문에 안다머리 찾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총 템셋팅 하면 고뇌+하이로드+길리엄 뚜껑해서 50강타 80이상치타를 보유하게됩니다.(상악은 사냥에서 무의미하므로 뺏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 '스텟' 가겠습니다.

힘: 232 세크 수수껴줄때까지 올려줬습니다. 힘아끼실려면 다른 수수끼셔도되지만 간지면에서나 어느정도 힘을 올려줘야 쌘거같더라고요 제느낌상^^

민첩: 제가 19/20횟, 17/18 애니껴서 스텟두개를 저 두군데에서 더올려주실수있는 횟이나 애니를 가지고계신다면 민첩안찍으셔도 됩니다.(저는 서민이므로 2찍었네요, 인첸쓰고 어레딱 1만찍으려고요)

생명력: 무조건 올인갑니다.

마나: 찍으면 면죄먹어야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 '스킬' 입니다.

전투스킬: 길목 찍어 주고 휠윈드 20, 버서크1

전투마스터리: 저는 도끼이므로 도끼마스터리20, 인크리즈드스피드1, 네츄럴레지스턴스2, 다찍고 나머지 아이언스킨

함성: 샤우트 20, 베틀오더스20, 베틀커맨드1, 길목 찍고 워크라이1(워크라이는 바바함성중 유일한 공격함성이고 스턴도 있으므로 바알같이 뭉탱이로 나오는 곳에 적합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마지막으로 '사냥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디아방이나 바알방같이 뭉탱이로 모여있는곳으로 텔포를 하여 워크라이 한번쓰고 몬스터들 기절한사이 용병이 그 주위 디크리 터트리고 휠돌면? 끝~
헬바알 솔플시 디크리걸린 바알 10초도 안걸리고 녹여버립니다.
휠쓰면서 바알피다는거 보면 쭉쭉닳아요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으로 끝이났네요..쓰다보니까 LUAP님과 많이 비슷한거 같아요ㅎㅎ저도 카큐 보고 육성글 참고해서 저만의 방법으로 키웠으니까요. 제 나름 연구도 했어요.
그리고 육성글 처음써봐서 두서없이 막적은점 죄송합니다. 제가 키우고있는 그다지 비싸지않으면서 재밌게 놀수있는 바바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마구적었네요ㅎㅎ
모바일로 꿈짝없이 앉아서 몇시간동안 두드린거같습니다^^많은 초보분들도 사냥바바를 충분히 키울수 있구나 라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저도 첫캐릭이 앵벌소서 제외하고 바바입니다.)
또 충분히 이셋팅으로 앵벌도 가능하고 위력은 사냥바바에선 탑클래스라고 자부합니다. 제가 키워본 결과 사냥 정말 잘합니다!! 바바 정말 매력적인 캐릭아닌가요??바바로 플레이하고 있으면 듬직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타격감도 끝내주고요ㅎㅎ
저의 바바사랑은 끝이 아닙니다. 
이제 96정도까지 키우고 올라바바로 도전해야죠 시간있으면 올라바바도 맞춰보고 또 올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바바 키워주시고 사랑하는 그날까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